투자/주식경제

#케이피엠테크 #시나리오 #대응 #분석

asort 2021. 7. 9. 23:3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asort입니다.

오늘 케이피엠테크가 많이 올라주었네요 ㅎㅎ

 

 

케이피엠테크 일봉

 

 

저는 동그라미 부분에서 상승이 안 나와주면

하락이 나오겠다고 생각 중이었는데,

주봉 생성의 마지막 날 양봉을 하나 만들어주네요.

 

 

케이피엠테크 주봉

 

 

주봉으로 보시면 변곡을 만들어주고, 오늘 양봉으로 마감하면서 주가의 상승 느낌을 강하게 풍기고 있습니다.

 

 

 

 

 

 

 

 

 

 

휴머니젠 일봉

휴머니젠은 지금 갭음봉을 만들고 있네요,

그동안 계속 흐르다가 최근에 추세를 바꾸려고 하는 게 눈에 보입니다.

 

텔콘RF제약

같은 재료를 가지고 있는 텔콘 RF제약입니다.

텔콘도 오늘 5%대 상승이 나왔지만,

보유하고 계신 분들에게는 죄송하지만, 차트가 너무 안좋습니다.....

이 종목은 매물대가 심해서... 아직 자리도 제대로 못 잡았습니다....

 

 

 

그럼 다시 케이피엠테크로 돌아와서!!

케이피엠테크 일봉

케이피엠테크는 3,500원 자리 매물대에서 횡보를 좀 해줘야 합니다.

아니면 저 부근을 갭으로 뛰어넘던가!!

 

케이피엠테크 예상

 

그래서 저는 3,500원 부근에서 횡보를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갭음봉이 발생할 확률이 커 보여요~ 

시간 외 가격은 0.15% 올랐네요 ㅠ

 

아이진

이런 식으로 매물대 근처에서 횡보해줄 가능성이 큽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

이제 저희는 FDA긴급승인이 될지 안될지에 대한 시나리오를 짜야합니다!!

 

만약, FDA긴급승인이 안 나왔는데 상승을 한다??

그렇다면 어느 정도 수익실현으로 비중을 줄이고 대응하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FDA긴급승인이 안되면

무조건 큰 하락은 나오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어느 정도 비중을 줄이는 것이 안전한 투자 방법입니다.

 

FDA긴급승인 신청이 통과가 됐다??

재료 소멸이라며 나가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단기적으로도 주가가 빠지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단기로 보시면 결과 나오기 전에 나가는 게 좋겠죠)

 

하지만 중장기로 보시면

상승 초입이며, 우리나라 판권까지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 경우에는 엘리어트 3파까지 쪽쪽 빨아먹고 나와도 된다고

저는 대응 예상 시나리오를 생각해두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자신만의 시나리오를 짜두고

그것에 따라 대응하시면

성투하실 수 있습니다!!

 

그전에 사전 분석을 꼼꼼히 해야겠죠??

 

728x90
반응형